본문 바로가기
알지 이것저것

부산 커피숍 추천 ~ "비엔비 무인카페" 추천..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by 그럼♡ 2023.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특별한 카페를 다녀왔어요.
특별한 이유는 소재지 때문인데요.
부산에서도 대저를 지나 강동동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주소는 부산 강서구 상덕로 129입니다.
다음에 검색하니 확인이 되네요...ㅋ

사실 강동동은 논이나 밭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서 카페가 생소할 수도 있는데, 좀 조용하고 한적한 도시를 벗어나 논멍, 밭멍..을 하고 싶다면 최적이 아닐까해요..

입구는 무인카페 24시간이라니... 언제든 복잡한 이도시를 떠나고 싶을 때 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시골풍경 좋아하신다면 풍경은 힐링입니다. 공군 기지랑 가까워요~

그리고 카페에 독특하게 스팀셀프 세차장이 있는데, 라이더들을 위한 카페라 특이하면서도, 차한잔하고 힐링하고  셀프세차도 하고 논멍하고 밭멍하고...ㅋ 좋은 것 같더라구요.
스팀셀프세차를 하니 일반 세차보다 차가 더 깨끗해진 것 같은...ㅋ

내부 셀프바 모습인데요, 수제비를 팔더라구요...
수제비 땡길때 가서 먹고 커피도 마시고~

라이더 갬성 묻어나는 카페 내부모습이에요..ㅋ 좀 펑키하기도하고..

주변 경관은 이렇습니다 머없어요. 촌동네?입니다.
그런데 일상에 지치다 보면 가끔 들르고 싶은 시골 풍경이라 정말 드라이브+커피+수제비 다양한 힐링거리를 제공하는 것 같아 멋졌던 것 같네요~

색다른 공간~ 색다른 카페~ 공유해보았습니다~ 그럼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