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만한드라마추천

드라마 추천 - w(더블유) 두개의 세계

by 그럼♡ 2016. 8. 2.
반응형

몰아보기 드라마 추천

 

드라마 W

이종석

한효주

정유진, 이태환, 박원상, 차광수, 김의성

 

10년 넘게 그려온 만화를 끝내겠다는 주인공 아버지.

별 의심없이 생각한 그 끝을 내는 방법은 주인공을 없앤다는 것.

만화가의 딸 한효주, 극중 오연주는 우연히 아버지가 그린 만화세계로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살려낸다.

아버지가 강철을 없애려는 것을 알고, 오랜동안 팬이었던 강철을 살리고 보호하기 위해 애쓴다.

만화속이지만 그녀가 겼은 강철은 우리와 같은 사람이고 너무나 현실적인 모습이었다.

 

더욱이 만화속 세계라고 믿어지지 않는 경험에 의심해 보기도 했지만, 본인이 강철을 만났던 이야기들이 만화의 스토리로 그대로 연재되는 것을 경험한 그녀는 강철에게 항상 몸조심하라고 당부한다.

초반 스토리도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새로운 역작을 만난듯 했는데, 강철을 생각한 한효주는 절대로 그가 만화속 주인공이라는 것을 밝히려 하지 않았지만, 구치소 장기 수감이 되는 상황에서 강철의 감정변화가 있어야 만화에서 탈출할 수 있었기 때문에 강철에게 그가 자신이 보는 만화속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밝힌다.

강철은 그 이야기로 자신의 존재가 만화속 주인공이라는 사실, 자신의 세계가 그려진 자기정체를 느끼는 순간 그 세계는 강철을 제외하고 모두 정지하고 만다.

그리고 그의 눈앞에 커다란 TV브라운관이 펼쳐지는데....

강철은 그 브라운관으로 무슨 결심을 한듯이 성큼성큼 걸어간다.

이후 이야기는 과연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까.... 지금까지도 충분히 흥미로웠지만 만화주인공 강철이 현실 세계로 넘어오게 되면서 일어날 이야기와, 어떻게 이 두세계가 연결될 수 있었는지, 앞으로의 스토리를 기대해 본다.

 

반응형